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다른 시트값
- 다각형 중점
- 유니티 해상도 고정
- 진수 변환기
- C#
- 테크스트림
- 스프레드 시트
- unity 구버전
- 스프레드시트
- Rider
- ilcode
- navmesh
- unity 받기
- rider 설치
- navmeshagent
- 스프레드시트 사용법
- ilviewer
- Mac
- 알고리즘
- monocraft
- cmd키 변경
- 무장cg추가하기
- 라이더
- 엑셀 가져오기
- 엑셀 내보내기
- 한달리뷰
- unity
- 백준
- 유니티
- git
Archives
- Today
- Total
코스모스 공작소
[rider] Mac에서 라이더 설치하기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rider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rider는 C# IDE로 저는 Unity 에 연동해서 편집기로 사용하기 위해 설치하고 이용하고 있습니다. 여러모로 다양한 기능이 많고 쓸만한 플러그인이 제공됩니다.

여기서 라이더를 골라 접속합니다.

여기서 본인의 CPU에 맞는 버전을 설치합니다.

다 받고 설치를 하게 되면 요 창이 뜨는데 어플리케이션 폴더로 드래그해서 넣어주면 됩니다.

이후에 실행하면 위와 같은 세팅을 임포트를 할수 있는데 저는 visual studio 세팅을 그대로 가져옵니다.

저는 rider dark 기본으로 설정했습니다. 눈 건강을 위해 언제나 dark 선택합니다!

원하는 플러그인이 있다면 골라 설치해줍니다! 일단 현재 unity 연동 예정이라 다른 플러그인은 대체로 필요하진 않습니다.

이제 기본 설정까지 끝마치면 트라이얼인지 구독중인 계정인지 확인하는 창이 뜹니다. 한 계정 당 트라이얼이 1달입니다.
지금까지 라이더 설치과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다음에는 라이더 유니티 연동과 디버그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프로그래밍 >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rider] 라이더로 Unity 디버깅하기 (0) | 2023.08.23 |
---|---|
[rider] Rider 유니티 연동하기 (1) | 2023.08.10 |
zsh: command not found: brew 오류 해결 (0) | 2023.07.09 |
[rider] 코드 완성시 자동 줄바꿈 수정 (0) | 2022.12.20 |
[VScode] Mac에서 VScode 설치 (0) | 2022.12.13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