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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모스 공작소
Unity로 카메라 반동만들기 (camera shake)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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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을 쏘거나 반동이 있는 액션을 개발하다 보면 카메라의 진동이 필요한 순간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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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CameraShake : MonoBehaviour
{
Vector3 Start_Pos;
void Start()
{
Start_Pos = transform.localPosition;
}
public IEnumerator Shake(float duration,float magnitude)
{
float timer = 0;
while (timer <= duration)
{
transform.localPosition = (Vector3)Random.insideUnitSphere * magnitude + Start_Pos;
timer += Time.deltaTime;
yield return null;
}
transform.localPosition = Start_Pos;
}
}
|
cs |
duration : 진동 시간
magnitude : 진동 세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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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transform.localPosition = (Vector3)Random.insideUnitSphere * magnitude + Start_Pos;
|
cs |
Random.insideUnitSphere : 반지름이 1인 구의 내부점을 랜덤하게 하나를 가져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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