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Tags
- rider 설치
- unity
- monocraft
- unity 구버전
- git
- 다른 시트값
- 유니티
- 백준
- ilcode
- 스프레드시트
- Mac
- 테크스트림
- 엑셀 내보내기
- navmesh
- 유니티 해상도 고정
- 스프레드시트 사용법
- 한달리뷰
- Rider
- 라이더
- 엑셀 가져오기
- unity 받기
- 스프레드 시트
- cmd키 변경
- 알고리즘
- 다각형 중점
- 무장cg추가하기
- C#
- ilviewer
- navmeshagent
- 진수 변환기
Archives
- Today
- Total
코스모스 공작소
[Unity] 사운드 재생중 사운드 세팅 변경시 사운드 미출력 본문
반응형
- Unity 작업중 이나 빌드에서 사운드 세팅 변경(ex 스피커 <→ 블루투스)시 발생하는 이슈
- 해결 방법
- AudioSettings.OnAudioConfigurationChanged
- https://docs.unity3d.com/ScriptReference/AudioSettings.OnAudioConfigurationChanged.html
Unity - Scripting API: AudioSettings.OnAudioConfigurationChanged
Description A delegate called whenever the global audio settings are changed, either by AudioSettings.Reset or by an external factor such as the OS control panel changing the sample rate or because the default output device was changed, for example when pl
docs.unity3d.com
- 위 핸들러는 사운드 세팅이 변경될때 호출되는 콜백으로 적절하게 넣어서 사용
AudioSettings.OnAudioConfigurationChanged += (changed) => // changed : 장치 변경으로 인한 것이면 true
{
Debug.Log("Change!");
// 사운드 로직 구성
};
관련 Unity IssueTraker
Unity IssueTracker - [Android] Audio stops playing after a bluetooth speaker is connected to the device
Repro steps: 1. Open attached project 2. Build and Run on Android 3. Notice the sound playing in the app 4. Connect a bluetooth spea...
issuetracker.unity3d.com
반응형
'프로그래밍 >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C#] 튜플로 여러개 변수 반환하기, 선언하기 (0) | 2023.07.10 |
---|---|
[C#] Stopwatch로 타이머를 만들자 (0) | 2023.06.20 |
[Unity] 3D 오브젝트 마우스 포인터 따라 이동하기 (0) | 2022.08.21 |
Unity 오브젝트 풀로 탄환 관리 최적화하기 (0) | 2019.12.12 |
Unity로 카메라 반동만들기 (camera shake) (0) | 2019.12.10 |
Comments